프로필사진 글목록 방명록 이웃추가
Today:     Yesterday:     Total:

JunToday.com

까사미아 폴린체어 그레이 - 모던하우스 델카체어 비교 및 까사미아 네빌체어와 차이점 본문

Jun's Life Story/생애 첫 우리집

까사미아 폴린체어 그레이 - 모던하우스 델카체어 비교 및 까사미아 네빌체어와 차이점

JunToday 2017. 6. 5. 15:06
728x90

​까사미아 의정부점에 방문했다가 구매한 폴린체어다.

외향은 톤체어 아이로니카 제품과 거의 흡사하고 까사미아 쇼핑몰에 보면 원산지가 베트남으로 되어있다.

사이즈도 조금 차이가 있는 듯하다. (조금 더 낮음.)

그래서 까사미아 쇼핑몰에서는 자녀방 카테고리에 있다.

 

​전체 모습

 

다리 부분

 

​등받이 부분

 

모던하우스 델카체어와 비교해보면 확실히 가격에 따른 디테일 차이가 난다.

​등받이 부분도 밋밋한 라인으로 투박하고 앉는 부분도 곡선이 없이 평평하게 되어 있다.

 

하단 다리 부분 역시 두껍고 투박하다.

그래도 가격차이를 생각한다면 모던하우스 델카체어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까사미아에는 폴린체어와 네빌체어가 있는데 디자인 부분에서는 거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한다. 두 제품 다 까사미아OEM으로 제작되었는데 차이점은 사이즈와 소재, 원산지가 다르다.

폴린체어는 위에서 언급한대로 자녀방 카테고리에 위치한 상품으로 네빌체어보다 높이가 낮다.

소재는 폴린체어가 고무나무 원목에 NC도장 마감이고 네빌체어는 비취나무원목 소재에 합판 + 도장 마감으로 되어 있다.

소재에 대한 지식은 없기 때문에 잘 알지는 못하지만 고무나무도 단단한 축에 속하는 나무로 알고 있다.

원산지는 폴린체어가 베트남, 네빌체어는 체코로 되어 있다.

컬러는 폴린체어는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이 있고 네빌체어는 블랙, 화이트, 브라운, 레드, 옐로우가 있다.

브라운 컬러는 폴린체어가 좀더 붉은빛이 나는 밝은 브라운 색상인 반면 네빌은 어두운 다크브라운이다.

 

아직 집에 의자 하나가 더 필요한데 가격과 성능 디자인을 고려하여 절충하는 부분이 쉽지 않지만 아무래도 다음 의자는 폴린체어가 되지 않을까 한다.

728x90
Comments